관리 메뉴

공감과 파장

진해군항제 별미 해군사관학교에 정박한 청해부대 본문

국내여행

진해군항제 별미 해군사관학교에 정박한 청해부대

레몬박기자 2018. 4. 11. 10:02


진해군항제의 별미는 뭐니해도 해군사관학교를 관람하는 것이라 할 수 있다. 

정말 멋진 벚꽃 길이 장관을 이루고 이 길을 따라 드라이브하는 운치 정말 매혹적이다. 

그런데 이번에는 해군사관학교에 있는 항구에 청해부대 소속함들이 임무를 마치고 귀항하여 정박하였고, 

이 함정을 견학할 수 있도록 해주었다. 

가보니 강감찬함과 이순신함이 손님 맞을 채비를 하고 있었다. 




이순신함 정박 중인 이순신함의 위용


이순신함1이순신함 좀 더 가까이서 보기


강감찬함 그리고 맞은 편에는 강감찬함이 기다리고 있다.


이순신함 옆에서 찍은 모습



부두에 가보니 이순심함과 강감찬함이 양 옆으로 정박해있고 

관람객들은 정해진 경로를 따라 배 안을 볼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갑판 위에서는 함포 앞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허락해주었다. 




광명함 구조함인 광명함도 앞에 정박해 있다.


사진 관광객을 위해 해군군복을 비치해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하였다.


사진1또 해군 모형을 세워두어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배치해두었다. 나도 한 장 찍었다.


사진 2세라복을 입은 예쁜 아가씨가 사진을 찍기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청해부대의 위용을 눈으로 직접 보다니.. 감개가 무량하다. 

청해부대 화이팅 !! 



 

by 레몬박기자

저와 동맹블로그인 우리밀맘마의 "행복한 맘S" 바로가기 클릭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하트 한 번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