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감과 파장

[부산여행]부산 트리축제의 멋진 포토죤과 특별한 구경거리 본문

국내여행

[부산여행]부산 트리축제의 멋진 포토죤과 특별한 구경거리

레몬박기자 2015. 1. 11. 22:03

 

부산 트리축제는 올해 1월 4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더군요.

저는 4일 마지막날에 여길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1월 8일에도 여길 다녀갔다는 인증샷이 있어서 혹 오늘까지 진행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어제 부산트리축제 포스팅에 이어 오늘은 트리축제의 여러 포토존과 볼거리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부산트리축제_메인트리부산트리축제의 메인트리

 

부산트리축제_솜사탕 울 아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솜사탕. 무려 삼천원이나 하지만 고등학생인 울 아들 이걸 사먹네요. ㅎㅎ

 

부산트리축제_보드돌리기 보드 돌리기 기술로 고객을 유치하고 있고

 

부산트리축제_저글링저글링 묘기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외국인

 

부산트리축제_거리화가 거리 화가들은 손님들 초상화 그리기에 여념이 없습니다.

 

부산트리축제_초생달 여긴 초생들 포토존..뭔가 재밌는 그림이 나올 것 같죠?

 

부산트리축제_햇님 여긴 햇님 포토죤..저 가운데 얼굴을 집어 넣으면 꼬꼬마 텔레토비의 햇님이 되는 건가요?

 

부산트리축제_기타치는사람기타로 트로트를 연주하는 할아버지..연주 솜씨가 맛깔납니다.

 

부산트리축제_방주 여긴 방주 포토존_ 저 위에 서면 노아가 되는 겁니다.

 

부산트리축제_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반지 포토존

 

부산트리축제_소망카드 성탄절에 부치는 소망카드

 

부산트리축제_소망카드트리 소망카드로 만든 성탄 트리

 

부산트리축제_몰몬교 영어공부를 빙자하여 포교활동에 열심인 몰몬교 전도사들

 

부산트리축제_작은교회 미국에 있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교회 모형을 한 트리교회

 

부산트리축제_빛터널 그리고 용두산 공원으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트와 빛의 터널

 

 

부산트리축제가 부산을 대표하는 볼거리로 정착하면서 여러가지 많은 상을 받았네요.

2014 아시아 도시경관상 본상에 선정됐는데, 유엔 해비타트(인간정주위원회), 아시아 해비타트, 아시아경관디자인학회 등을 대표하는 13명의 심사위원이 부산크리스마스트리축제에 높은 점수를 줘 본상에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아시아도시경관상은 타 도시의 모범이 되는 뛰어난 경관을 갖춘 도시사업이나 축제 등을 표창하기 위해 유엔 해비타트 후쿠오카본부, 아시아 해비타트협회가 중심이 돼 2010년 창설한 국제상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작년 11월29일에도 세계축제협회(IFEA)로부터 '피너클 어워드'(Pinnacle Awards) 금상을 받았습니다. '피너클 어워드'는 세계축제협회가 각 국가의 축제 발전을 위해 1987년에 도입한 상인데, 부산크리마스트리축제는 세계 30개국 1천500여개 축제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금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합니다.

 


 





by 레몬박기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