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감과 파장

경주의 아름다운 펜션과 벚꽃핀 보문단지의 풍경 본문

국내여행

경주의 아름다운 펜션과 벚꽃핀 보문단지의 풍경

레몬박기자 2011. 5. 3. 08:30


경주에 예전에는 펜션촌이 보문단지 입구에 하나밖에 없었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방문해보니 군데군데 펜션촌들이 생겨나고 있더군요. 
모양도 가지각색..이렇게 펜션들이 들어선다는 것은 그만큼 경주에 찾아오는 사람이 많다는 것이 아닌가 싶네요. 
오늘은 경주에 있는 펜션들의 모습을 감상하세요.


펜션_진평왕릉 여기 펜션촌은 선덕여왕의 아버지인 진평왕릉 가는 길에 있습니다.



역시 경주는 봄이 좋습니다. 

봄이오면 벚꽃이 온 동네에 만개하고, 개나리와 각종 꽃들이 어우러져 장관을 이루죠. 

물론 가을에도 노랗게 물든 은행나무로 덮힌 풍경도 장관이긴 하지만, 저는 꽃길이 더 좋습니다. 



이런 경주의 봄빛 풍경을 너무 많이 보여드렸네요 ㅎㅎ 

이제 곧 봄이 옵니다. 봄맞이 경주에서 해보길 추천합니다. 

 

by 레몬박기자

저와 동맹블로그인 우리밀맘마의 "행복한 맘S" 바로가기 클릭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하트 한 번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