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감과 파장

도표로 보는 역대정권 비교, 문재인이 빨갱이가 아니라는 확실한 증거자료 본문

오늘의 이슈

도표로 보는 역대정권 비교, 문재인이 빨갱이가 아니라는 확실한 증거자료

레몬박기자 2017. 5. 5. 23:40

문재인이 대통령되면 북한에 퍼주기 하다 나라 망하게 된다는 이들에게 주는 확실한 자료

 

 

만일 문재인이 대통령되면 나라를 북한에 바친다고 하는데, 그럴 것 같았으면 노무현이 대통령 하던 시절에 벌써 그렇게 했지 왜 그 때 그러지 않고 10년이 지난 지금 다시 그럴려고 한다는 말입니까? 그리고 문재인이 대통령되면 북한에 막퍼주기 한다고 광분하는 분들에게 묻습니다. 역대 정권 대북 송금액 누가 제일 많이 갖다줬는지 아시나요?

 

아래 자료는 통일부에서 작성한 것이고, 조선일보와 서울신문이 보도했으며, 한나라당 윤상현 의원이 발표했던 자료입니다. 더불어민주당이 만든게 아니라 박근혜 정부의 통일부가 만든 자료입니다.

 

 

 

그리고 이외에도 국가기관의 발표로 비교해보면

 

 

역대정권비교

 

이 자료를 보면 잃어버린 10년을 외쳤던 이명박 박근혜 정부가 도리어 나라를 도탄에 빠뜨리고 있고.

또 대북관계에 있어서도 실속 없이 그저 퍼주기만 하고 있는데

왜 김대중 노무현이 종북에 나라를 팔아먹는다는 그런 프레임이 만들어졌을까요?

왜 이런 확실한 자료를 보면서도 그 사실을 믿지 못하고

그저 문재인은 안된다는 막연한 미움과 혐오감으로 배척하는 것일까요?

 

정부는 그 나라를 구성하는 개인들을 반영한다. 국민보다 수준이 높은 정부라 하더라도 결국에는 국민들의 수준으로 끌어내려지게 마련이다. 국민보다 수준이 낮은 정부가 장기적으로는 국민의 수준으로 끌어올려지듯이 말이다. 한 나라의 품격은 마치 물의 높낮이가 결정되듯이 자연의 순리에 따라 법 체계와 정부 안에 드러날 수밖에 없다. 고상한 국민은 고상하게 다스려질 것이고, 무지하고 부패한 국민은 무지막지하게 다스려질 것이다.
- 새뮤얼 스마일즈, 《자조론》, p.29

촛불은 이 나라의 국격을 한층 높였습니다. 전 인류의 역사가 해내지 못한 일을 해내었습니다.

이제 이런 국민에게 걸맞는 품격 있는 정부를 만들어야 할 때입니다.

 

 

by 레몬박기자

레몬박기자 오늘의 사진 바로가기 클릭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하트 한 번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