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감과 파장

기린 이광수 아시아프린츠로 거듭나다(도요타 CF모델이광수) 본문

재밌는뉴스

기린 이광수 아시아프린츠로 거듭나다(도요타 CF모델이광수)

레몬박기자 2016. 3. 4. 21:56

기린 이광수 아닌 '아시아 프린스' 로 거듭난 이광수, 도요타 CF 모델 발탁

 

 

'아시아 프린스' 배우 이광수가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토요타의 미국지역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이광수_도요타모델 도요타 모델이 된 이광수

 


 
11일(2016.1) 토요타는 미국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광수가 등장하는 신형 라브4 하이브리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이광수는 푸른색 신형 라브4 하이브리드에 탑승해 운전을 하고 있다. 영상 속 이광수는 거친 남성미를 뽐내며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기며 결승지점에 들어오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그는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한 토요타 자동차의 젊고 활동적인 이미지에 부합되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다.

 

 

이광수_도요타모델

 

 

 

 

 

 

 

 

앞서 도요타는 2011년에는 이민호를 뉴 캠리의 미국 광고모델로 내세웠다. 당시 이민호의 광고 반응이 좋아 도요타는 1년 모델 계약을 연장해 2년간 이민호를 모델로 기용했다. 이민호의 소속사 스타하우스는 "미국 아시안마켓을 대상으로 도요타가 한류스타를 기용해 광고를 했다"며 "미국 메인 광고 시장은 아니지만, 당시 아시안마켓에서 반응이 놀라울 정도로 좋아 도요타가 계약을 연장해 광고가 시즌2까지 공개됐다"고 밝혔다.

 

 

 

 

이광수 역시 이번 광고 계약 기간은 1년이다.

이광수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도요타 미국 법인은 이광수를 앞세워 미국 내 전략적이고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에 가속도를 붙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아시아 고객을 공략하는 데는 아시아 스타가 효과적이라고 판단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광고 모델료는 국내 모델료 수준과 비슷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류스타들이 중국 등 아시아에서는 몸값이 국내의 두배 이상인 것과는 차이가 있다.

 

 





by 레몬박기자

(☞클릭) 레몬박기자의 오늘의 사진 바로가기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하트 한 번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