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감과 파장

[축구영상]영국이 독일 누르고, 프랑스는 러시아에 완승 골장면 본문

재밌는뉴스

[축구영상]영국이 독일 누르고, 프랑스는 러시아에 완승 골장면

레몬박기자 2016. 3. 30. 11:33

최근에 세간에 관심을 모았던 빅매치가 많았네요.

영국이 독일 원정 경기에서 3:2로 이기고

프랑스는 러시아를 맞아 4;2로 이겼습니다.

 

프랑스 VS 러시아

 

프랑스는 30일(2016.3) 스타드 드 프랑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러시아와 홈 경기에서 난타전 끝에 4-2로 이겼습니다. 전반 8분 은골로 캉테의 선제골로 1-0으로 앞섰고, 전반 38분 프리킥 상황에서 안드레 피에르 지냑이 추가골을 넣으며 2-0으로 달아났습니다.

 

 

 

 

하지만 후반엔 러시아의 거센 반격이 이어졌고, 마침내 후반 11분 알렉산드르 코코린이 만회골을 넣었습니다. 그러자 프랑스는 6분 뒤 후반 17분 교체 투입된 디미트리 파예가 환상적인 프리킥골을 성공했습니다. 또 다시 6분 뒤 러시아는 후반 23분 지르코프가 다시 추격골을 넣었고, 경기는 펠레스코어로 더욱 달아올랐습니다. 하지만 마지막 승자의 미소는 프랑스가 지었습니다. 후반 36분 킹슬리 코망이 쐐기골을 박았던 것이죠.이로써 지난 프랑스는 지난 26일 네덜란드 원정승(3-2)에 이어 3월 A매치 2연승을 달리며 상승세를 이어갑니다.

 

 

 

 

 

영국 VS 독일

 

영국이 독일의 홈구장에서 대역전극을 펼쳐내며 승리를 따냈습니다. 잉글랜드는 27일(2016.3) 독일 베를린 올림피아 스타디온에서 열린 독일과 평가전에서 3-2로 이겼습니다.

 

 

 

 

유로 2016 예선을 10전 전승으로 통과한 잉글랜드는 경기 초반 독일의 수비진을 압박하며, 좌우 측면을 돌파하며 좋은 찬스를 여러 차례 만들었지만 선제 골은 독일의 차지였습니다. 전반 43분 토니 크로스의 강력한 왼발 슛이 잉글랜드의 골망을 흔들었고, 후반 12분 마리오 고메스가 추가 골을 성공하며 승부의 저울추가 독일쪽으로 기우는 듯 했습니다.하지만 반격에 나선 잉글랜드는 후반 16분 케인이 곧장 만회 골을 넣었고, 29분에는 교체 투입된 제이미 바디가 3분 만에 동점 골을 성공하였습니다. 그리고 경기 종료를 앞둔 후반 46분 다이어가 코너킥을 헤딩슛으로 연결해 결승 골을 기록하며, 영국이 승리했습니다.

 

 





by 레몬박기자

(☞클릭) 레몬박기자의 오늘의 사진 바로가기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하트 한 번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