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감과 파장

제주여행 탐나오에서 예약하세요 본문

국내여행

제주여행 탐나오에서 예약하세요

레몬박기자 2017. 4. 3. 22:27

제주여행 모든 정보가 망라되어 있는 '탐나오'

 

이번에 1박 2일로 제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제주도에 사는 지인 소개로 '탐나오'라는 사이트가 있다는 것을 알았고,

탐나오에 와보니 제주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이 다 망라되어 있더군요.

 

제주관광협회라는 단체에서 운영하는 것이라 하는데

시간만 잘 맞추면 3만원대에 비행기표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탐나오에서 비행기표와 렌트카 그리고 숙박업체를 검색해서 예약했고,

아주 만족스런 여행을 했습니다.

 

 

 

위 캡쳐 사진에 추천 골프패키지와 추천 버스 / 택시관광 그리고 탐나오 실속 패키지는 빠져 있습니다.

이건 제 관심 분야가 아니라서 ㅎㅎ

 

그리고 지금 제주도는 그랜드세일 기간입니다. 탐나오에서 4월의 선물 이벤트를 아주 확실하게 준비했네요.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진짜 푸짐한 탐나오 4월 이벤트를 만날 수 있습니다.

 

지난 주간 제주여행은 좀 아쉬움이 많았습니다. 유채꽃은 활짝 폈지만 벚꽃은 아직 피질 않아서

제주도의 봄기운을 제대로 느낄 수가 없었거든요. 봄빛 가득한 제주 4월이면 제대로 체험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런데 제주 여행 참 많이 수월해졌습니다.

이번에 1박 2일로 다녀왔는데, 내륙의 다른 지방 여행하는 것이나 별 다를 것이 없더군요.

제주 하면 비행기 예약해야 하고, 렌트카에 숙박지까지 예약해야 한다는 것 때문에 많이 망설여졌는데

탐나오에서 한 방에 다 해결하고 아주 편안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1박2일 혼자 떠나는 제주여행 아쉬움이 많이 남았습니다. 

그런데 이것도 좋더군요. 다음에도 그냥 훌쩍 떠나가 볼 생각입니다.

이번에 저는 사진찍기 좋은 곳을 중심으로 여행코스를 만들었는데

날씨만 좀 도와줬다면 하는 아쉬움이 가득하네요.

또 기회가 있겠죠?

 

아참 탐나오 주소는 "http://www.tamnao.com/"  

 

by 레몬박기자

레몬박기자 오늘의 사진 바로가기 클릭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하트 한 번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