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감과 파장

창원 경상대병원 맛집 크림이 맛있는 카넬로 Canelo 파스타와 스테이크 본문

맛집 멋집 유명한집

창원 경상대병원 맛집 크림이 맛있는 카넬로 Canelo 파스타와 스테이크

레몬박기자 2023. 6. 22. 16:08

창원 경상대 병원에 두 주간 입원했었습니다. 

갑자기 응급상황에 119에 실려간 창원 경상대 병원 

응급실에서 위기를 넘기고 치료를 잘 받아 퇴원하는 날

 

퇴원 기념으로 아내가 맛있는 것을 사주겠다며 검색해서 찾은 맛집 카넬로 canelo 

 

 

 

 

창원 경상대병원에서 바로 위 아파트 단지로 쭉 올라오면 

아파트 단지가 끝나는 곳에서 고급 빌라촌이 나오는데 

그 입구에 카넬로가 있습니다. 

맛집으로 소문이 난 곳이라 그런지 점심시간이면 대기자들이 꽤 많이 있습니다. 

 

 

 

 

 

우리도 가게 밖에서 20분 정도 기다렸고 

자리가 나자 직원들이 안내를 해주네요. 

 

 

 

 

 

안으로 들어서니 아주 세련된 느낌의 공간 

한쪽에서는 직원들이 분주하게 음식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 말이 사실일까요?

크림을 너무 좋아해서 혼자 수없이 만들어 먹다 가게를 차렸답니다. 

이 내용 비슷한 음식 간판을 본 적이 있는데 ㅎㅎ 

 

 

스테이크

 

주방장이 스테이크를 구울 줄 알더군요. 

겉바속촉 .. 적당한 식감과 함께 스스르 녹아드는 느낌으로 스테이크가 넘어갑니다.

너무 맛있다 보니 먹는 게 아까울 정도.. 하나 더 시킬 걸 하는 아쉬움 가득 ..   

 

 

파스타 .. 죄송 먹다가 찍었습니다.
시그니처 크림으로 만든 빵 요리
이름은 모르겠구요.. 이것도 먹다가 정신차리고 찍었습니다.

 

 

전 치즈를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이 집 크림 치즈는 주인이 설명하는 것처럼 정성이 배여 있는 느낌 

느끼하지 않으면서 감칠맛이 돌고 빵과 파스타에 녹아들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네요. 

그리고 이 집이 자랑하는 시그니처 크림에 올려진 빵

이것도 요리 이름이 있던데 전 들어도 곧 잊어버려서 ㅎㅎ 

너무 맛있어서 게눈 감추듯 먹었습니자. 

 

 

 

 

 

식사를 마치고 나오니 고양이가 봄볕에 취해 낮잠을 즐기네요. 

아주 맛있는 점심이었습니다. 

 

 

by 레몬박기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