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감과 파장

작은 연못에 비친 가을의 아름다움 본문

사진과 사연

작은 연못에 비친 가을의 아름다움

레몬박기자 2009. 11. 10. 06:10


불국사의 단풍, 불국사의 작은 연못에 담긴 가을의 향취





반영_가을_불국사

가을의 고즈녁한 느낌이 담긴 연못 반영 @불국사

불국사_노을

불국사의 작연 연못에 담긴 가을날의 노을

반영_노을

가을 저녁의 평안함 @ 불국사






불국사의 작은 연못입니다. 늦가을 뒤늦게 단풍을 담으려 달려갔건만, 단풍은 앙상한 나뭇가지와 함께 애매한 동거를 하고 있더군요.
작은 연못에 반영된 그 늦가을의 정취를 담았습니다. 이렇게 반영 사진을 담을 때면 언제나 제 마음의 거울을 생각하게 됩니다.  우리의 삶은 이렇게 반영되어 나타나는 구나. 아름답게 비쳐질 수도 있고, 퇴색하고 오염된 모습으로 비쳐질 수 있겠구나. 그러나 보여진대로의 모습이 참 모습은 아니겠죠. 하지만 이렇게 투영되어 나타나는 것도 우리 삶의 한 부분임을 잊지 않아야겠습니다.  지금 나는 어떻게 보여지고 있는가? 사실 나의 의도 없이 이미 이 세상에 나는 그렇게 보여지고 있는 것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