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감과 파장

기장시장의 인상좋은 대게청년, 정말 푸짐하게 줍니다 본문

박기자 취재수첩

기장시장의 인상좋은 대게청년, 정말 푸짐하게 줍니다

레몬박기자 2010. 4. 18. 06:00




ㅎㅎ 어제에 이어 기장 대게시장의 인상좋은 청년을 소개합니다.
왜 제가 이 청년을 소개하느냐 하면, 자진해서 모델이 되어주었거든요. ㅎㅎ
김이 펄펄 나는 속에서 열심히 일하는 사람의 모습, 제가 꼭 담고 싶었던 사진입니다.
그런데 이 청년이 이렇듯 자진해서 제 소원을 풀어주니 얼마나 고맙습니까?
그래서 기장시장에 있는 많은 대게 가게들이 있지만 이 집을 소개해드린 것입니다.
사실 다른 집에는 좀 미안합니다. 저는 이전에 다른 집 단골이었거든요.
그런데 모델 수락으로 이번에 바꿨습니다. (죄송합니다.) ㅎㅎ 
사실 이곳에 있는 대게집들은 가격도 서비스도 다 비슷하구요, 상당히 친절합니다. 어디를 가도 좋을 것입니다. 
자 그럼 김이 펄펄 나는 곳에서 열심히 일하는 우리 대게 청년을 소개합니다. 
















사장님 이 친구 월급 많이 주셔야해요..!


눈물을 흘리며 씨를 뿌리는 자는 기쁨으로 거두리로다
울며 씨를 뿌리러 나가는 자는 정녕 기쁨으로 그 단을 가지고 돌아 오리로다

(시편 126:5-6) 하나님은 열심히 일하며 사는 사람을 사랑하십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