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감과 파장

[양산맛집] 참치회 전문점 마구락에서 먹은 환상적인 회초밥 본문

맛집 멋집 유명한집

[양산맛집] 참치회 전문점 마구락에서 먹은 환상적인 회초밥

레몬박기자 2013. 10. 10. 07:18


양산맛집, 참치회 전문점 마구락, 잊혀지지 않는 참치회초밥





결혼 20주년을 맞아 아내와 함께 마구락에서 결혼기념 점심을 먹었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우리 사정을 알았는지 사장님께서 환상적인 회초밥을 내놓으십니다.
지금까지 이렇게 보기에도 좋아보니는 참치회초밥을 본적도 없었습니다. 그저 눈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감이 듭니다.


참치회_마구락_양산맛집

식전음식으로 나온 샐러드와 참치회무침




아내는 이 회초밥을 처음 봤을 때 이거 소고기 아니냐고 묻더군요.
소고기를 육회로 먹어보기는 했지만 이렇게 초밥으로 먹는 것은 처음이라며 놀라워합니다.
제가 이거 소고기 아니고 참치라고 했더니 더 놀라네요.
울 마눌 이런 참치는 처음 먹어본다고 합니다. 그리고 참치가 이리 맛있는 줄은 오늘 처음 알았다고 하네요.
그도 그럴 것이 제대로 된 참치회를 먹여준 적이 없으니 ㅎㅎ



참치회초밥_마구락_양산맛집

오늘의 메인메뉴 회초밥. 그저 눈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배가 부릅니다.

참치회초밥_마구락_양산맛집

저 붉은 빛의 참치회초밥이 보이시나요? 마블링이 정말 예술입니다.

참치회초밥_마구락_양산맛집

다른 회초밥도 맛있엇지만 오늘 맛본 저 참치회초밥은 정말 잊을 수가 없네요.

참치회초밥_마구락_양산맛집

음식만드는 주방장의 정성이 느껴지는 회초밥, 행복했습니다.




좋은 참치는 소고기처럼 이렇게 기름이 잘게 잘 깔려야 담백하면서도 육질의 맛이 살아난다며 아는체 좀 했습니다.
그런데 마구락에서 본 이 참치, 마블링이 정말 예술이네요.

참치회초밥_마구락_양산맛집

곁가지로 나온 멍개와 전복



한 입 넣으니 입에서 고기가 살짝 녹아드는 것 같은 느낌에 참치 특유의 담백함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씹는 느낌 또한 일품입니다. 저도 이렇게 맛있는 참치회초밥은 처음입니다.
감동했습니다. 언제 또 무슨 구실을 만들어 이번에는 우리 가족 모두 이 맛있는 것을 함 먹어볼 참입니다.



마구락_항상처음처럼

항상 처음처럼, 이 문구가 참 마음에 듭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