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210
Total
4,788,110
관리 메뉴

공감과 파장

양산맛집, 다시 가고싶은 베트남쌀국수 전문점 그린 하노이 본문

맛집 멋집 유명한집

양산맛집, 다시 가고싶은 베트남쌀국수 전문점 그린 하노이

레몬박기자 2013. 5. 4. 07:44

반응형


베트남쌀국수 전문점 그린 하노이


울 큰 딸 감기에 걸려 신도시에 있는 병원에서 치료받고 나오니, 오늘 같은 날은 시원한 쌀국수가 입에 댕긴다고 합니다. 맛에 있어서 좀 까탈스러운 딸이라 이거 맛있게 잘하는 집에 가야 하는데 걱정이 되더군요. 그런데 제가 알기로 양산 신도시에 베트남 쌀국수 하는 집은 한 군데 밖에 없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지난 번에 아내와 샤브샤브를 먹었는데 맛이 괜찮았던 기억이 나, 하나 산부인과 바로 옆에 있는 그린하노이로 갔습니다.



베트남쌀국수-그린하노이

양산신도시 소방서길로 해서 쭉 들어가면 하나산부인가 병원 바로 옆 건물입니다.



베트남쌀국수-그린하노이

그런데 눈에 잘 뛰질 않습니다. 이렇게 건물 2층에 그린하노이가 보이네요.



베트남쌀국수-그린하노이

실내는 아주 깔끔합니다. 좌석도 참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썼더군요.



뭘 먹을까? 울 딸은 매운 맛을 좋아해서 비빔국수를 저는 육수가 시원한 베트남 쌀국수를 시켰습니다. 먹을 때는 마음이 찰떡 궁합인 우리 부녀, 이것만으로는 좀 허전하다 싶어 돈까스를 추가시켰습니다. 울 딸 아주 행복한 미소를 짓습니다.


베트남쌀국수-그린하노이

제가 주문한 베트남 쌀국수입니다. 정말 이렇게 시원하고 맛있는 육수맛은 처음입니다.



베트남쌀국수-그린하노이

울 딸이 시킨 해물비빔국수. 매콤하니 울 딸이 아주 좋아하더군요.

 

 

베트남쌀국수-그린하노이

시켜놓고 후회한 돈까스, 하지만 먹어보곤 더 큰 만족감을 주었던 돈까스입니다.

 

 


그런데 처음에는 호기있게 이렇게 시켰는데, 과연 이걸 다 먹을 수 있을까 싶더군요. 넘 무리한 것 아닌가? 그런데 그게 아니더군요. 맛있는 건 어떻게 하든 다 먹게 되더라구요.

일단 이집이 자랑하는 메인 메뉴 베트남 쌀국수, 제가 베트남 쌀국수를 꽤 많이 먹어봤습니다. 그런데 이때 껏 먹어본 국수 중 단연 최고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속까지 시원한 육수맛, 제 입에서 절로 감탄이 나오네요. 쌀국수 면은 다른 곳과 비슷한데, 육수맛은 뭔가 이집만의 비결이 있는 듯 보입니다. 까탈스러운 입맛을 자랑하는 우리 큰 딸 역시 먹어보더니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웁니다.

쌀국수의 만족감이 너무 컸나요? 이번엔 딸이 주문한 해물비빔국수, 사진에도 보셨듯이 레시피가 정말 푸짐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그런데 맛은 쌀국수의 만족감에 비해 좀 떨어지더군요.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울 딸은 딱 제 입맛이라며, 제게 몇 젓가락 들어주고는 혼자서 다 먹어버립니다.

그리고 돈까스가 나왔네요. 오호 생긴 것부터 심상치가 않습니다. 솔직히 베트남 쌀국수 집에서 만든 돈까스가 맛이 있을까 싶은 생각에 주문해놓고도 좀 후회하였거든요. 그런데 일단 크기가 참 마음에 듭니다. 한 입 먹어보니 이건 전문점에서 만든 것이나 별 차이 없더군요. 굿~~ 입니다.

가격도 아주 착했습니다. 쌀국수가 6천원, 비빔이 7천원, 돈까스는 가격이 가물가물하네요. ㅎㅎ 우리 부녀 포만감을 느끼며 아주 흐뭇한 마음을 가지며, 그렇게 행복한 점심 시간을 가졌습니다.


.
양산맛집, 돈까스 먹으러 들어간 참치회전문점 마구락
양산맛집, 양산에서 제일 유명한 추어탕집 송담추어탕
양산맛집, 양산에서 가장 맛있는 국수집 할매국시집
양산맛집, 통도사 경내 식당에서 먹은 잔치국수 그 맛은
부산맛집, '가와돈' 맛과 분위기 착한 가격 모두 갖춘 돈까스 전문점



 




반응형
6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