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감과 파장

호진빵을 아세요? 일광에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본문

맛집 멋집 유명한집

호진빵을 아세요? 일광에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레몬박기자 2010. 4. 25. 06:00



요즘 날씨가 넘 추워요. 분명히 4월 말인데, 날씨는 아직 제 철을 못찾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혹시 오늘 해운대에서 일광으로 또 간절곶으로 해서 울산쪽 해안도로를 가실 일이 있으시면
김이 펄펄 나는 만두와 호빵을 간식으로 한 번 드셔보세요.
바로 일광에 있는 호진빵입니다. 그리고 그 옆에는 바로 손만두 찐빵집이 있죠.
이상한게 찐빵집이 줄지어 있는데 오직 한 군데만 손님이 몰리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저는 두 곳 다 먹어봤는데, 맛은 별 차이가 없더라구요. ㅎㅎ








흐흐 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이지 않습니까? 지금도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실내도 찍어보았습니다. 주문을 받아 납품하는 양이 장난이 아닙니다. 이렇게 손님에게 직접 판매하기도 하구요.







그냥 모른척하고 오늘 일광으로 함 달려볼까 싶은 마음이 굴뚝같네요. ㅎ


즐거운 주말 푸짐하게 드시고, 행복한 추억 많이 담으세요.

저희가 사도의 가르침을 받아 서로 교제하며 떡을 떼며 기도하기를 전혀 힘쓰니라  사람마다 두려워하는데 사도들로 인하여 기사와 표적이 많이 나타나니 믿는 사람이 다 함께 있어 모든 물건을 서로 통용하고 또 재산과 소유를 팔아 각 사람의 필요를 따라 나눠 주고 날마다 마음을 같이 하여 성전에 모이기를 힘쓰고 집에서 떡을 떼며 기쁨과 순전한 마음으로 음식을 먹고 하나님을 찬미하며 또 온 백성에게 칭송을 받으니 주께서 구원받는 사람을 날마다 더하게 하시니라 (신약성경 사도행전 2장 42절부터 47절)

이 말씀은 교회 초창기의 모습입니다. 읽기만 해도 마음이 푸근해지고 아름다운 모습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