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감과 파장

행복한 가정을 세워나가는 진해 성광교회 풍경 본문

국내여행

행복한 가정을 세워나가는 진해 성광교회 풍경

레몬박기자 2011. 4. 18. 07:42

진해 군항제를 보러 갔다가 내친김에 진해시를 여기저기 돌아다녔습니다. 마침 태백동이라는 사진 촬영하기 좋은 곳이 있어 이곳을 촬영하기 위해 주차할 곳을 찾다가 교회 주차장이 비어 있는 것을 보고 잠시 주차하였습니다. 차창에 제 전화번호와 잠시 주차하겠다는 양해 문구를 적어 올려놓았고, 저는 마음 편히 사진촬영을 할 수 있었습니다. 교회 모습이 참 이쁘더군요. 그래서 그 교회의 전경도 함께 담았습니다. 이 교회가 지역사회와 좋은 동반자가 되고, 사람들의 영혼을 치유하며 성장하는 교회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담았습니다.







 

교회 홈페이지를 찾았더니 이런 비전을 갖고 있다고 소개되어 있네요.

우리교회 비전선언문 

    진해성광교회는 그리스도의 몸으로서 성령과 은혜로 드려지는 예배 공동체, 행복한 가정을 세워나가는 가족 공동체, 전인적인 치유와 양육을 통해 생명을 살리는 치유 공동체, 복음 전파에 전력을 다하는 선교 공동체, 봉사와 구제를 실천하는 섬김 공동체를 만들어 나감으로써 이 땅에 하나님의 나라를 실현하는 예수 공동체를 이룬다.  

 

     담임목사 양동휘 

  1. 성령과 은혜로 드려지는 예배 공동체
  진해성광교회는 성령으로 충만하고 하나님의 은혜가 가득 찬 예배를 드리는 교회입니다.

  2. 행복한 가정을 세워나가는 가족 공동체
  진해성광교회는 그리스도의 복음으로 인하여 가정이 회복되고, 든든히 세워져 나가는데 온 힘을 쏟는 교회입니다.

  3. 전인적인 치유와 양육을 통해 생명을 살리는 치유 공동체
  진해성광교회는 세상의 문화와 환경으로부터 고통당하는 영과 혼과 육을 치유하고 사랑으로 돌보며 말씀을 가르치고 지키게 함으로서 생명을 살리는 교회입니다.

  4. 복음 전파에 전력을 다하는 선교 공동체
  진해성광교회는 사랑하는 가족과 이웃과 민족과 세계를 향하여 복음을 전하는 것을 최고의 사명임을 믿고 실천하는 교회입니다.

  5. 봉사와 구제를 실천하는 섬김 공동체
  진해성광교회는 국내외의 소외되고 가난한 사람들을 찾아가 봉사의 삶을 실천함으로써 하나님의 나라를 실현하는 교회입니다.











 

 

 


이 비전대로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