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감과 파장

거제도맛집,통고집에서 맛본 입에서 살살녹는 돼지고기 3종세트 본문

맛집 멋집 유명한집

거제도맛집,통고집에서 맛본 입에서 살살녹는 돼지고기 3종세트

레몬박기자 2015. 4. 25. 07:01

거제도맛집, 거제도에서 맛본 돼지고기 삼종세트, 고기속에 간이 제대로 배여있는 통고집, 거제도맛집 제대로 찾아간 통고집

 

 

오랜만에 거제도 나들이를 했습니다.

지심도를 둘러보며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돌아오는 길

뭔가 고기를 먹고 싶은 갈망에 일행 중 한 분이 추천한 통고집이라는 곳을 찾아 갔습니다.

좀 늦은 오후, 가게는 손님 맞을 준비로 분주하더군요.

 

 

통고집_아주동 통고집은 거제시 아주동에 있습니다. 길에 들어서니 대우조선크레인이 보이네요

 

통고집_가게 건물 일층에 위치해 있는데 아주 깔끔하네요. 주차장도 있고..

 

통고집_실내 실내는 참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운치도 있구요.

 

통고집_양념갈비 먼저 이집의 특기라 하는 양념갈비를 시켰습니다.

 

통고집_양념갈비 그런데 양념갈비의 양념이 정말 제대로 배여있네요. 고기도 엄청 연해서 입에서 살살 녹는다고 해야 할까요? 제가 맛본 양념갈비 중 단연 최고였습니다.

 

통고집_손님 넘 맛있다보니 고기를 먹는데 말이 없습니다. ㅎㅎ 그리고 직원들이 넘 친절하구요. 이렇게 고기도 직접 구워줍니다.

 

통고집_야채소스 고기와 함께 나온 야채샐러리입니다. 명칭이 지역마다 다르던데 경상도에서는 파재래기라고 하거든요. 그런 파에 콩나물을 섞었는데 이것도 맛이 독특합니다.

 

통고집_가브리살 이 집이 자랑하는 고기 가브리살입니다. 이건 꼭 먹어야 한대서 양념갈비를 다 먹고 주문했는데, 고기에 양념이 살짝 배여있는데 이게 이집 주방장의 특기인가 봅니다. 직원들이 자랑할만하더군요.

 

통고집_삼겹살 그리고 마지막으로 삼겹살을 시켰습니다. 솔직히 가브리살까지 먹고 나니 더 들어갈자리가 없는데, 억지로 먹었습니다. ㅎㅎ 그런데 고기가 맛이 있다보니 계속 들어가네요. 정말 배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통고집_누룽지 고기를 다 먹고 나니 밥을 시켜야 하는데.. 된장과밥 그리고 누룽지를 적당히 시켰습니다. 밥은 공기에 꽉꽉 눌러져있어서 한 그릇으로 둘이 나누어먹어도 충분하더군요.

 

통고집_메뉴 이집의 메뉴판입니다. 600g에 2만원인데, 600g에 밥까지 먹을 것 같으면 성인 세 명이 충분히 먹을 양입니다. 우린 너무 많이 먹었어요. ㅜㅜ

 

통고집_명함 찾아가실 분을 위해 가게 명함을 올려드립니다.

 

주말 거제도 여행하시면서 돼지고기가 먹고 싶으시다면 이 집 꼭 찾아가십시오.

레몬박기가가 강추합니다.

 





by 레몬박기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