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감과 파장

맥심화보 모델 시노자키 아이 그녀의 매력을 담은 10장의 사진 본문

황당뉴스

맥심화보 모델 시노자키 아이 그녀의 매력을 담은 10장의 사진

레몬박기자 2016. 1. 13. 22:25

맥심화보 2월호의 주인공 시노자키 아이, 그녀의 매력을 담은 10장의 사진

 

 

한국의 남성들이 맥심(MAXIM) 2월호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왜냐면 이번 2월호 모델이 일본의 대표적인 그리비아 모델인 시노자키 아이(篠崎 愛 / しのざき あい)이기 때문입니다.

 

1992년생인 시노자키 아이는 일본 도쿄에서 태어났으며, 2006년 그라비아 화보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하였습니다.  가히 시노자키 아이는 일본을 대표하는 그라비아 모델이라 할만큼 귀엽고 아이같은 얼굴에 성숙한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고 있는 그라비아 아이돌일 겁니다. 

 

그녀는 화보 모델 뿐만 아니라 가수로도 많은 활동을 했습니다. 2008년에 프린세스 프린세스의 'M'을 커버한 싱글을 발매했고, 2011년에 4인조 그룹 AeLL로 데뷔해 아이돌 가수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안타깝게도 AeLL은 해체되었네요.  2015년에도 4월과 11월에 싱글앨범을 발매하는 등 가창력도 인정을 받긴 하지만 가수로서 그리 성공했다고는 볼 수 없을 것 같네요. 그녀의 싱글 앨범들 역시 그리 팬들의 사랑을 받진 못하고 있습니다. 

 

시노자키 아이는 한류아이돌에 대한 패션, K-pop, 아이돌 팬덕후까지 삼위일체 한류팬으로 정평이 나있습니다. 2015년 4월 10일, FT아일랜드의 메인보컬 이홍기와 6개월째 연애 중이라고 기사가 났지만, 이홍기 소속사에서 곧바로 친구 사이일 뿐이라고 보도자료를 냈다고 하네요.

 

 

 

 

 

 

 

 

 

 

 

제가 놀고 있는 사진클럽 회원들이 하도 시노자키 아이와 맥심2월에 대한 관심이 높아서

도대체 어떤 인물인가 하고 구글링을 해봤더니 참 많은 사진들이 나오네요.

위 사진들은 그 중에 10장을 추린 것입니다. 

정말 한국의 남성들 심장을 들엇다 놨다 할 수 있을만큼 예쁘면서 매력적이네요. 

 

추가) 맥심 한국판 2월호는 아래 3가지 타입으로 발매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미 예약완료라 구하긴 쉽지 않을 것 같네요.

 

 

 

 

 

 

* 위 글을 구글애드센스의 권고에 따라 2022.6.23.수정하였습니다. 

 

 

 by 레몬박기자

(☞클릭) 레몬박기자의 오늘의 사진 바로가기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하트 한 번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