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레몬박기자의 카메라여행

서귀포맛집, 제주올레시장 관광객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먹거리들 본문

맛집 멋집 유명한집

서귀포맛집, 제주올레시장 관광객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먹거리들

레몬박기자 2018. 5. 11. 13:09


제주 올레시장 정말 먹을 것이 풍성한 곳입니다 .

일반 재래시장과 달리 관광객을 위해 특화시킨 곳이라 생각되더군요. 

누구 아이디언지 몰라도 성공한 아이템이라 생각합니다. 

서귀포 여행이라면 꼭 들러서 한 번은 먹어봐야 할 추천 음식 소개합니다. 



제주올레시장_횟집먼저 추천하는 것은 회입니다. 싱싱한 회를 즉석에서 아주 저렴하게 썰어줍니다. 여기서 먹어도 되고, 가져가서 숙소에서 먹어도 되고..아주 신선하더군요.


제주올레시장_한라봉빵 빵안에 한라봉즙이 들어있는 한라봉빵. 새콤달콤 맛있습니다.


제주올레시장_치즈가재빵 붕어빵처럼 만드는데 모양이 가재모양입니다. 안에 치즈가 가득 들어 있습니다.


제주올레시장_오메기떡 역시 제주하면 오메기떡이죠. 단팥의 달기가 아주 적당하니 먹어도 먹어도 또 먹고 싶은 맛입니다.


제주올레시장_문어빵 치즈가재빵과 더불어 특이한 문어빵입니다. 생긴게 문어모양이구요, 안에 치즈와 문어가루가 들어있습니다.


제주올레시장_문어빵 문어빵 이렇게 생겼습니다.


제주올레시장_흑돼지강정 흑돼지 강정입니다. 돼지고기를 닭강정처럼 만든 것인데 맛있더군요.


제주올레시장_흑돼지강정 흑돼지 강정을 파는 가게입니다. 여기 각종 젓갈류와 제주도 특산 음료들도 함께 팔고 있습니다.


제주올레시장_제과점 시장 안에 있는 제과점. 빵냄새가 심상찮더군요. 신선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제주올레시장_마농치킨 가장 유명한 마농치킨, 마농이라는 말이 마늘의 제주 방언이더군요. 정말 맛있습니다. 하루 지난 뒤에 먹어도 맛있습니다.


제주올레시장_흑돼지고치 흑돼지 고치구이입니다.


제주올레시장_스테이크 즉석 스테이크 구이입니다. 국산인지 수입산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반 식당에서 먹는 것만큼 아주 맛있습니다. 우리 부부 이날 스테이크랑 흑돼지 강정이랑 오메기떡이랑 문어빵 가재빵 이렇게 점심으로 먹었고, 마농치킨을 한 마리 주문했습니다. 배 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제주올레시장_스테이크 소고기 스테이크를 굽고 있는 사장님


제주올레시장_호이또호이또입니다. 이연복쉐프도 극찬한 맛이라는데 먹어보진 못했습니다. 이걸 먹기엔 제 배가 너무 불렀습니다. 못먹은게 지금도 아쉽네요.




오늘 제주 서귀포 여행 중이라면 금강산도 식후경이라 했는데, 올레시장에서 식후경을 즐겨보십시오. 

올레시장에서 특별한 음식으로 배를 든든히 채운 후 아름다운 제주 여행 즐겨보세요. 


 

by 레몬박기자

저와 동맹블로그인 우리밀맘마의 "행복한 맘S" 바로가기 클릭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하트 한 번 눌러주세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