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감과 파장

배우 이선균 사망 다시 살펴보는 그가 출연한 작품들 본문

오늘의 이슈

배우 이선균 사망 다시 살펴보는 그가 출연한 작품들

레몬박기자 2023. 12. 27. 16:50

1. 배우 이선균 씨가 오늘(2023.12.27) 오전 숨진 채 발견됐다.
2. 경찰에 따르면 오늘 오전 10시 12분쯤 

'남편이 유서 같은 메모를 작성하고 집을 나섰다. 어제까지는 연락이 됐다. 차량도 없어졌다'

는 112신고가 접수됐다.
3. 신고를 접수한 소방당국은 차량에서 숨진 이 씨를 발견해 경찰에 인계했다.
경찰은 현재 사망 경위를 수사 중이다. 
4. 이선균 씨는 앞서 지난 10월부터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지만, 줄곧 혐의를 부인해 왔다.
경찰 조사를 받던 이 씨는 어제(2023.12.26일) 거짓말 탐지기 조사를 해 달라고 경찰에 요청했다.
자신의 마약 투약 혐의와 관련된 증거가 유흥업소 실장의 진술뿐이라며,

진술의 신빙성을 따져봐야 한다는 취지로 거짓말 탐지기 조사를 의뢰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씨는 지난 23일 세 번째 경찰 소환 조사를 받으면서 “경찰에서 저와 공갈범들 사이에 어느 쪽이 진술의 신빙성이 있는지 잘 판단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입장을 밝힌 바 있다.

5.  이씨는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기소돼 재판을 받는 A씨의 집에서 마약을 여러 차례 투약한 혐의를 받아왔다. 

이씨는 경찰 조사에서 “마약인 줄 몰랐다. 협박을 당했고 3억5000만원을 뜯겼다”며 

A씨 등을 공갈 혐의로 고소하기도 했다.
6. 이선균씨의 마약 투약의혹을 접한 언론들은 처음에는 이선균씨의 마약 투약혐의에 집중되다가

마약 투약 혐의가 뚜렷하게 밝혀지지 않자 점차 이선균씨의 사생활이 문란하다는 식의 보도로 방향이 바뀌어졌다.   




7. 이선균씨의 사망 소식을 듣자 그가 지금까지 출연했던 작품들이 다시 조명을 받고 있다. 

기자는 개인적으로 이선균씨가 주연을 맡은 '나의 아저씨'를 인생 최애 드라마로 뽑고 있는데 

앞으로 이런 개성을 가진 배우의 작품을 볼 수 없다고 생각하니 너무 슬프다. 

 

8. 배우 이선균이 출연한 영화들 (출처 : 나무위키) 

 

 

9. 배우 이선균이 출연한 드라마와 뮤지컬 기타 작품들 (출처 : 나무위키)  

 

 

10. 배우 이선균의 수상내역 (출처 : 나무위키) 

 

 

 

11. 배우 이선균이 출연한 광고들 (출처 : 나무위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