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25
Total
4,764,924
관리 메뉴

공감과 파장

양산맛집, 돈까스 먹으러 들어간 참치회전문점 마구락 본문

맛집 멋집 유명한집

양산맛집, 돈까스 먹으러 들어간 참치회전문점 마구락

레몬박기자의 레몬박기자 2013. 3. 8. 06:00

반응형



양산맛집, 양산에서 돈까스 맛있는 집, 참치회 전문점 마구락에서 먹어본 돈까스


양산맛집, 돈까스 먹으러 들어간 참치회전문점 마구락 ,참치회 전문점에서 파는 돈까스 과연 맛은 어떨까? 우린 양산신도시 참치회 전문점 마구락에서 돈까스를 먹었습니다.

울 막내가 드디어 초딩 졸업을 했습니다. 뭘 먹고 싶냐고 물으니 돈까스 먹고 싶다고 하네요. 제가 잘 아는 곳이 부산에 두어곳 있어서 그리로 가려 했지만 울 마눌님, 배고픈데 부산까지 가야하냐며 입이 삐죽 나옵니다. 무섭습니다. 그래서 일단 양산 신도시로 갔습니다. 설마 돈까스 전문점 하나 정도는 있겠지 그럼 맘이었죠. 그런데 인터넷으로 추천받은 맛집들은 죄다 폐업을 했고, 우린 어쩔 수 없이 발품을 팔아야 했습니다. 그리고 배고픔에 지친 우리 가족 앞에 커다란 현수막이 눈에 띕니다. 돈까스 정식 .. ㅎㅎ 우린 무턱대로 그 현수막만 보고 들어갔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 깜놀..이거 잘 못 온거 아닌가, 설마 이런 일식집에서 돈까스를 팔까? 그래도 다른 곳 다시 찾기도 힘들어 그냥 들어왔습니다.


마구락

배고픔에 지친 우리 가족 눈에 띈 참치회전문점 마구락


양산신도시 베스킨라빈스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 건물이 보입니다.

마구락 입구

마구락 가게에 들어서면 이렇게 깔끔한 주방에서 일하는 주방장님을 만나게 됩니다.


마구락

마구락의 실내 인테리어, 실내가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마구락

이렇게 작은 방들이 많아 가족간의 외식으로 딱입니다.


 

우리 가족 메뉴판을 보니 점심 특선으로 돈까스 정식, 초밥정식, 회덮밥, 참치회덮밥 등이 있더군요. 가격은 8천원에서 만원 사이..나름 저렴한 가격에 감사한 마음으로 하나씩 시켰습니다. 여러 메뉴를 주문해 서로 나누어 먹고자 하였지요.

 

 

마구락

음식이 나오기 전 식탁에 이렇게 셋팅을 해주네요.

마구락

식전 음식으로 나온 음식들입니다. 생굴, 새우, 참치회, 샐러드..사진에 보이지 않는 것도 몇 가지 있습니다.

마구락

이렇게 꽁치 구이도 나오구요

마구락

참치회 무침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좀 비싸긴 해도 여기서 이것만 제대로 시켜 먹어볼까 싶습니다.

마구락

식전 음식으로 튀김과 파전도 나옵니다. 맛은 짱입니다.

마구락

오늘의 주인공 울 막내가 시킨 초방정식+우동 세트입니다.

마구락

우리 막내가 그리 먹고 싶었던 돈까스 그런데 막내와 셋째 말고는 다 이걸 먹었습니다.

마구락

울 아들이 시킨 참치회덮밥..울 아들 하는 말, 이거 고기가 너무 많아서 싫어..그런데 양이 얼마나 많은지 울 아들 다먹고 배불러서 다른 걸 못먹겟다고 합니다.

식후 디저트

식후 디저트로 오렌지 한 조각 그리고 식혜가 나왔네요. 커피와 다른 차도 있습니다.

마구락

선전용 명함, 처음처럼 이라는 문구가 참 인상적입니다.



어쩌다 들어간 곳에서 정말 맛있는 외식을 하였습니다. 돈까스가 먹고 싶다면 다시 우리 가족들 이 집으로 갈 것 같네요. 장사가 계속 잘 되어서 우리 양산의 명물, 소문난 맛집이 되었으면 합니다. 사장님 대박나세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7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