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감과 파장

교회 어르신들 모시고 찾아간 기장 대게만찬 감동입니다 본문

맛집 멋집 유명한집

교회 어르신들 모시고 찾아간 기장 대게만찬 감동입니다

레몬박기자 2022. 6. 8. 08:27

5월 어버이주일을 맞이해 교회 어르신들에게 식사 대접하기로 했습니다. 

어르신들께 뭘 드시고 싶냐고 몇 가지 제안을 드렸습니다. 

회, 한우, 대게.. 그랬더니 만장일치로 대게를 먹자 하시네요. 

예전 같으면 기장시장을 찾았을텐데, 최근 소문들은 것이 있어 기장 '대게만찬' 이라고 

대게 전문점으로 갔습니다. 

 

 

 

대게만찬.. 건물도 상당히 크고, 또 주차장도 잘 되어 있더군요. 

우리가 좀 일찍 간 터라 입구에서 기다려야 했습니다. 

 

 

대게만찬 1층 여기서 대게를 구입하며 이렇게 쪄줍니다.

 

특선코스가 있긴 하지만 그것보다는 대게를 구입하는게 더 좋다고 하네요 

 

 

 

여기서 대게를 구입해서 맡기면 식당으로 요리해서 보내줍니다. 

식당에 들어서니 평소 제가 즐겨가던 그런 대게 음식점이 아닙니다. 

완전 최고급 부페에 온 것 같은 느낌 

 

 

 

우리 일행은 창가에 자리를 잡고 음식이 나오길 기다렸습니다. 

 

 

창가에 앉으니 동해 바다가 보입니다. 뷰도 만점 ]

 

 

그런데 대게가 나오기 전에 다른 음식들이 한상 가득 채워줍니다. 

 

 

 

육회도 나오고
이런 맛깔나는 스프도 나오고
잘 썰은 회도 한 접시
거기에 돈까스와 가오리무침까지
잘 양념된 샐러드

 

 

본 메뉴가 나오기 전에 눈을 번뜩 뜨이게 하는 이런 음식들이 한상 가득 펼쳐지는데 

그저 보는 것만으로 행복해지더군요. 

 

그리고 음식 하나하나 정성이 느껴지는 맛입니다. 

이렇게 반찬으로 나온 음식들을 먹으며 행복해하고 있을 때 

드뎌 본 메뉴.. 대게가 아주 먹기 좋게 조리되어 우리 앞에 딱 놓입니다. 

 

 

대게

 

 

살이 꽉 찬게 대게 수율이 정말 좋더군요. 

그래서 살이 탱탱하고 또 짜지 않고 간도 아주 적당하게 배였습니다. 

하나씩 가져가서 먹는데 그냥 감동입니다. 

 

어르신들 정말 잘 드시네요. 

말없이 그냥 먹는데만 집중하셔서 제가 말 붙이는게 미안할 정도였습니다. 

다 드시고 난 뒤에는 또 얼마나 고맙다고 인사를 하시는지 ㅎㅎ 

저는 그저 교회에서 주신 예산 받아서 좋은 식당으로 모시고 왔고 

그 덕에 저도 아주 맛있는 대게 먹을 수 있어서 더 고마웠죠. 

어르신들 감사합니다. 

그리고 제게 이런 곳에서 어르신들 대접할 수 있게 해주신 교회에도 감사합니다. 

 

 

by 레몬박기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