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감과 파장

김해공항 탑승장에 있는 본까스 DELI CAFE 덮밥과 우동의 맛은? 본문

맛집 멋집 유명한집

김해공항 탑승장에 있는 본까스 DELI CAFE 덮밥과 우동의 맛은?

레몬박기자 2023. 5. 2. 21:07

일본 후쿠오카를 가기 위해 김해공항에 왔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출국 수속이 너무 빨리 끝나는 바람에 

비행기를 타는 탑승장에 생각보다 빨리 들어왔습니다. 

바야흐로 점심 시간이 여기서 점심을 먹는 것이 좋겠다 싶어 

점심을 먹을만한 음식점이 있는가 둘러보니 한 군데가 눈에 들어오네요. 

바로 본까스 DELI CAFE 

 

 

 

 

 

 

안으로 들어오니 공항 탑승장에 있는 것이라 그런지 아주 깔끔하고 직원들도 친절합니다. 

저는 우동, 아내는 김치찌개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한 10분 기다렸을까?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여행 맛집 블로거가 음식 먹기 전에 사진을 찍지 않고 꼭 먹다가 찍습니다. ㅎㅎ 

아내가 주문한 김치돈까스.. 오~ 이거 맛있습니다. 

김치찌개에 무슨 돈까스를 넣었지? 라고 생각해서 솔직히 맛에 대한 기대가 없었는데 

돈까스와 김치찌개가 이렇게 멋진 조화를 이룰 줄 몰랐습니다. 

여기에 밥까지 곁들여 먹으니 더 맛있네요. 

밥과 김치찌개 그리고 돈까스가 아주 훌륭한 조합을 이루어 먹는 이의 마음을 훈훈하게 해줍니다. 

 

 

 

제가 주문한 우동.. 나쁘지 않습니다. 

우리가 우동 전문점에서 흔히 먹어보는 그런 맛입니다. 

이런 비행장에서 잠시 허기를 때우기엔 아주 적격인 메뉴라 생각합니다. 

 

이렇게 점심을 먹고 나니 제가 탈 비행기 탑승구쪽에 사람들이 슬슬 모여들기 시작하네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일단 배를 불렸으니 비행기를 타러 갑시다. 

 

 

by 레몬박기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