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감과 파장

양산 초밥 맛집 '초밥정식당'에서 부담없는 편안한 식사 본문

맛집 멋집 유명한집

양산 초밥 맛집 '초밥정식당'에서 부담없는 편안한 식사

레몬박기자 2023. 12. 7. 10:45

아이들이 초밥을 먹고 싶다고 해서 

울 가족 양산에 초밥전문점이 있나 찾아봤더니 

'초밥정식당'이라는 곳이 검색되어 찾아갔습니다. 

 

 

 

 

건물 지하에 주차장이 있어서 여기 주차했는데 

초보운전자는 다른 곳에 주차하길 권합니다. ㅎㅎ 

 

 

 

 

들어서면 이렇게 일식집 구조로 되어 있고 

실내가 아주 깔끔합니다. 

 

 

 

이곳의 특징 중 하나는 작은 방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 가족처럼 가족 식사나 모임을 가지기에 더없는 곳입니다. 

 

 

 

주문을 하고 기다리니 상차림이 시작됩니다. 

 

 

곁가지 음식들이 모두 정성이 가득 담겨 있고 

또 맛도 아주 좋네요. 

 

 

 

특히 이 막국수 맛은 일품이었습니다. 

 

 

 

 

초밥과 함께 먹는 소스도 다양하게 나오구요

 

 

 

 

 

마침내 나온 오늘의 주인공 초밥 

종류별로 참 다양하게 있습니다. 

초밥전문점 답게 맛도 일품이네요. 

아주 맛있으면서도 부담이 없는 점심이었습니다. 

 

https://naver.me/G1syUYzE

 

초밥정식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10 · 블로그리뷰 1,065

m.place.naver.com

 

by 레몬박기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