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감과 파장

난 당당한 그녀들이 좋다,부산국제모터쇼 현장취재 본문

박기자 취재수첩

난 당당한 그녀들이 좋다,부산국제모터쇼 현장취재

레몬박기자 2010. 5. 8. 07:01




오늘 드뎌 세번째입니다. 오늘은 당당한 그녀들을 소개합니다.
눈빛에서 자세까지 포스가 넘치는 그녀들, 그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드립니다.
역시 앞편에서 말씀드렸듯이 모델 이름은 모릅니다. ㅎㅎ






ㅎㅎ 모터쇼 현장취재에 처음으로 자동차 전신이 공개되는군요. 박기자 이래도 되는 겁니까?

2010/05/06 - [현장취재] - 이번 부산모터쇼에서 내가 뽑은 최고로 이쁜 모






눈매가 너무 이쁜 분이더군요. 뭐랄까요? 그 눈에 자잔한 애수가 담겨있다고나 할까요?

2010/05/07 - [현장취재] - 멀리서 보기만해도 가슴설레게 한 그녀, 부산모터쇼 현장취재










이 분은 모델 이소라씨를 닮았죠? 저만 그런가요? 아직 초보이신지 부끄럼을 타시더군요. 넘 친절하셔서 포즈를 좀 바꿔주세요 하고 요청하니까 이런 저런 포즈로 최대한 협력해주시는데, 넘 미안하더군요. 이 사진이 보답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10/05/06 - [현장취재] - 부산국제모터쇼에 등장한 슈퍼카들의 아름다운 자태









감사합니다. 오늘 어버이날입니다.
이쁜 츠자들에게 눈길 주기 전에 부모님께 전화부터 드려야겠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시구요, 행복하세요.
 하나님께서 여러분에게 힘을 주시고 여러분의 힘이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여호와는 나의 힘과 나의 방패시니 내 마음이 저를 의지하여 도움을 얻었도다
그러므로 내 마음이 크게 기뻐하며 내 노래로 저를 찬송하리로다 
여호와는 저희의 힘이시요 그 기름 부음 받은 자의 구원의 산성이시로다
 주의 백성을 구원하시며 주의 산업에 복을 주시고 또 저희의 목자가 되사 영원토록 드십소서

시편 28편에 있는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