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감과 파장

빅뱅의 승리 교통사고 포르세가 벤츠를 들이받다 본문

오늘의 이슈

빅뱅의 승리 교통사고 포르세가 벤츠를 들이받다

레몬박기자 2014. 9. 12. 08:47

교통사고를 낸 빅뱅의 승리, 다행히 큰 인명사고는 없었다.

 

아이돌 그룹 빅뱅의 승리가 차량 전복 사고를 당했다고 한다. 그런데 신문 내용을 보면 교통사고를 당한 것이 아니라 낸 것으로 보인다.

 

사고가 일어난 시간은 12일(2014.9) 새벽 3시34분쯤. 아이돌 그룹 빅뱅의 멤버 승리(본명 이승현·25)가 포르쉐를 몰고 강변북로 일산방향으로 질주하였다. 새벽 시간이라 도로는 한산했을 것이다. 그런데 동부이촌동 신동아 아파트 앞에서 그만 옆 차선에서 달려가던 벤츠를 추돌하였고, 승리가 몰고 가던 포르쉐는 전복되면서 옆 가드레일을 들이받았다고 한다. 이 사고로 벤츠에 타고 있던 2명이 가벼운 부상을 입어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고, 승리도 사고 당시 구급차에 탑승했지만 집으로 귀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사실 신문에 나온 내용만으로는 사건이 어떻게 일어난 건지 제대로 알 수가 없다. 옆 차선에 가던 벤츠를 뒤에서 추돌했다는 것도 이해가 잘 되질 않는다. 차가 전복된 것으로 봐서 새벽시간 도로가 한산한 때라 과속으로 달리다 무리하게 차선 변경을 하면서 일어난 사고가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 아마 경찰 조사에서 원인이 밝혀질 것이다.

 

 

 

벤츠_GLA-class2014부산국제모터쇼에 전시된 벤츠, 이 사진은 위 사건과 관계없습니다.

 

 

 

다행히 차가 전복되는 대형사고인데도 불구하고, 포르쉐를 운전한 승리는 큰 부상이 없는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벤츠에 탑승해 있던 두 사람도 그렇다고 한다. 운이 좋아서 그런가 아니면 차가 그만큼 안전성이 뛰어나서 그런 것인가? 한 가지 명심할 것은 차가 아무리 좋아도 자동차 사고는 타인의 생명까지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승리의 사고장면 동영상이 공개되어 여기 올립니다. 아래 링크 클릭하세요.

 

http://tvpot.daum.net/v/v831bvUV07YBHXjYXvEUE5j

 

영상을 보니 예상했던 대로 승리가 무리하게 차선 변경을 하며 사고를 낸 것이네요.

아마 이 부근에서 바깥으로 나갈려고 했던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엄청 큰 사고인데 다행히 후속 차량이 없어 더 큰 사고는 일어나지 않았군요. 

정말 천만다행입니다.

 





by 레몬박기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