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감과 파장

[양산해물탕] 양산신도시 섬마을 조개전골 정말 환상적입니다 본문

맛집 멋집 유명한집

[양산해물탕] 양산신도시 섬마을 조개전골 정말 환상적입니다

레몬박기자 2015. 12. 26. 08:45

양산맛집, 양산 해물탕, 섬마을 해물전골,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환상적인 비주얼의 해물전골

 

 

오랜만에 부산에서 지인들이 찾아왔습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양산신도시에 있는 섬마을 조개전골집을 찾았습니다.

이 집이 워낙 소문이 자자한 집이라 자신있게 이곳으로 왔습니다.

위치는 양산신도시 모다아울렛 큰 길 맞은 편에 있습니다.

 

 

 

섬마을조개전골바로 이집입니다. 깔끔하죠? 실내도 분위기가 참 좋습니다.

 

섬마을조개전골_조개 가게 앞 수족관에 있는 조개들.아주 싱싱해보입니다.

 

섬마을조개전골_가리비 그중 가리비의 비주얼이 괜찮아서 한 컷 담았습니다. 핸폰으로 찍어도 화질이 괜찮네요.

 

섬마을조개전골_조개전골 자 오늘 우리가 먹을 조개전골입니다. 제가 해물탕이라고 소개했지만 정확한 명칭은 조개전골이구요 스페셜사이즈입니다. ㅎㅎ 이 환상적인 비주얼 보이시나요?

 

섬마을조개전골_솥위 사진에 솥뚜껑을 덮고 10여분 푹 익힙니다. 조금 후면 김이 피어오르고 냄새가... 와우 ~~

 

섬마을조개전골_곁가지음식 그리고 조개전골이 익혀질 때까지 입가심하라고 이런 것들이 나옵니다. 이거 정말 맛있습니다.

 

섬마을조개전골_조개전골1자 다 익었습니다. 솥뚜껑을 여니 와우~~~~낙지가 통채로 익어 있습니다.

 

섬마을조개전골_가위질 자 이제부터 본격적인 시식 시작, 집게와 가위가 쉴 틈이 없습니다.

 

섬마을조개전골_특대 같이 온 일행들 입술이 찢어집니다. 그저 보기만 해도 입이 찢어지는 비주얼에 향긋한 갯냄새, 그리고 죽이는 맛... 갑자기 말이 없어졌습니다.

 

섬마을조개전골_오징어 각종 조개류에 해물이 군데군데 숨겨져 있습니다. 보물 찾기 하듯 하나씩 건져내어 간장과 소스에 찍어먹는데..캬 ! 탄성이 절로 나옵니다.

 

섬마을조개전골_칼국수 해물이 바닥을 드러낼 즈음 여기에 칼국수 투척, 즉석 해물칼국수 탄생... 맛이 끝내 줍니다.

 

섬마을조개전골_알밥 그리고 따로 주문한 알밥도 나오네요. 알밥을 비벼서 해물육수와 같이 먹으니 그것도 일품입니다.

 

섬마을조개전골_가게 우리가 점심시간에 여길 왔더니 좀 한산하네요. 점심 때는 한산하지만 저녁 때는 줄을 서야합니다.

 

섬마을조개전골_일행 정말 둘이 먹다 하나가 죽어도 모르는 그맛, 먹는 것이 행복한 시간 그리고 이렇게 같이 먹을 수 있어서 더 행복한 식사입니다.

 

섬마을조개전골_ㅛ표식 유리창에 붙어 있는 가리비 껍질은 저녁 시간에 손님이 너무 많아 순번을 정해주는 표식이라고 합니다.

 

섬마을조개전골_가격표 가격은 어떨까요? 우리는 스페셜로 주문했는데, 6명이이 정말 배불리 먹었습니다. 나중에 칼국수 사리 3인분에 알밥 2개를 시켰고, 음료를 추가했더니 최종 8만원이 채 되질 않네요.

 

 

 

와우... 정말 행복한 점심이었습니다.

해물탕은 아니지만 얼큰하면서 시원한 해물요리를 먹고 싶으시다면 섬마을로 오세요.

 

 

 

by 레몬박기자

저와 동맹블로그인 우리밀맘마의 "행복한 맘S" 바로가기 클릭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하트 한 번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