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감과 파장

정청래 의원의 필리버스터 내공넘치는 사이다 발언과 과거 유쾌한 퍼포먼스 본문

오늘의 이슈

정청래 의원의 필리버스터 내공넘치는 사이다 발언과 과거 유쾌한 퍼포먼스

레몬박기자 2016. 2. 27. 12:21

정청래 의원의 필리버스터 사이다 발언 그리고 유쾌한 퍼포먼스에서 나오는 내공

 

 

 

현재 국회에서 테러방지법에 관한 필리버스터를 진행 중인 정청래 의원의 과거 사이다 내공이 화재다.

 

그는 왼손에 파를 들고서, '나는 좌파다'라고 하였고

 

또 왼손에 빨대를 꽂은 커피를 마시며 '나는 좌빨이다'라고 하였다.

 

또 양손에 양파를 들고서 자신은 두루두루양파라고 말한다.

 

 

 

 

 

 

 

 

그의 센스 넘치는 퍼포먼스에 네티즌들은 유쾌하고 웃었고, 정청래 의원의 필리버스터를 응원하고 있다.

 

 

 

 

 

[정청래 의원 필리버스터 中 핵사이다]

 

 

정청래 : 왜 테러방지법이 헌법에 위배되는지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아침에 늦게 일어나셔서 시청하시는 분들을 위해 대한민국의 참 서비스인으로써 서비스 말씀 드렸습니다. 

 

정문헌 : 주제와 상관없는 이야기 하지말고 빨리 토론하세요.

   

정청래 : 될 수 있으면 국민들께서 새누리당의 이 극악무도한 행태에 대해서 많이 알았으면 좋겠다. 이런 생각에서 정문헌 의원의 발언에 대해서 제가 답변하고 있습니다.

   

정문헌 : 빨리 주제 토론하세요.

   

정청래 : 지금 이야기 하고 있는 분은 정문헌 의원입니다. NLL 대화록을 무단으로 유출해서 폭로했다가 검찰 수사까지 받은 사람입니다.

   

정문헌 : ......

   

정청래 : 정문헌 의원은 저랑 이야기 해봤자 손해에여~

 

정청래 : 사드 배치 찬성하는 의원들 본인 지역구에 배치하겠다고 해라!!!

 

 

 

 

 

 

 

"여러분 앞으로 인터넷 게시판 페이스북 트위터 오늘의 유머 다음 아고라 뽐뿌 쌍코 82쿡 이런거 있잖아요?

 

다 글 못쓰게 돼요"   

 

 

 

 

  

 

 

 

 

"박근혜 대통령은 난타 재능을 보였습니다."

 

"국정원 요원들은 항상 생명의 위험을 겪고 있습니다. 저는 잘 알고 있습니다. (중략) 그분들의 망연자실, 그분들의 허탈함... 그것을 저는 생각합니다."

 

"박근혜 대통령님, 지난 대선 때 필리버스터를 공약하셨다면서요? 그런데 왜 필리버스터를 하는 야당을 비난하는 겁니까? 왜 책상을 치시면서 필리버스터를 하는 국회의원들을 협박하는 겁니까?"

 

"국가 비상사태인데, 왜 이 본회의장에는 새누리당 의원이 달랑 4명 나와있는 겁니까?"

 

"박정희 임금님입니다."

 

"(국가 비상사태의 모순점을 지적하면서 국회의장, 부의장만 교대하는 것을 보면서) 3명만 비상사태에요!"

 

"IS 대원 여러분, IS에 경고합니다. 대통령이 실수한 겁니다. 대한민국, 테러법 있습니다. 국가비상사태 아니에요. 공항에 오는 대로 다 잡아들일 수 있습니다. 테러하면 안 돼요! 당신들은 정말 나쁜 사람들입니다!(중략)다시 한 번 IS에게 경고합니다. 우리 대한민국은 이 테러방지법이 통과되지 않더라도, 당신들을 섬멸하고 궤멸시킬 충분한 법적인 장치가 있다는 것을 IS 대원 여러분 분명히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이라크 전쟁 사망자가 38,625명입니다. 최근 5년 대한민국에서는 71,916명이 자살했습니다. 테러를 방지해서 사람의 인명을 구하는 일도 중요하지만, 대한민국 국민을 구하는 일이 더 시급하다는 겁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고민하셨습니까?"

 

"북한을 때려야 하는데 결과적으로 우리 기업만 때렸다"

 

"북핵방지법, 선박침몰방지법은 왜 안만드냐?"

 

"지금 시비건사람 NLL깐사람..누구라고?"

 

“듣는 자세가 불량합니다"

 

"의장 졸면서 들으세요,"

 

"웃음을 참기 힘드네"

"국가권력에 대한 테러 살인..이런 것이 테러라는 것입니다."

 

“자살방지법을 만들면 자살이 줄어들까요? 테러방지법 만들면 테러가 안일어날까요? 만일 그렇다면 국회에서 방지법 만듭시다. 대학불합격방지법, 저기 떠들고 있는 국회의원을 위해 국회의원방지법 만듭시다...법을 만드는게 중요한 것이 아니라 테러가 일어나는 원인을 발본하고 북한이 테러하지 않도록 평화를 위한 행동을 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by 레몬박기자

(☞클릭) 레몬박기자의 오늘의 사진 바로가기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하트 한 번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