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78
Total
4,765,215
관리 메뉴

공감과 파장

양산부대병원맛집 ,황금해물문어보쌈 비주얼만으로 입이 쩍 ~ 본문

맛집 멋집 유명한집

양산부대병원맛집 ,황금해물문어보쌈 비주얼만으로 입이 쩍 ~

레몬박기자의 레몬박기자 2021. 7. 13. 11:41

반응형

비가 부슬부슬 내립니다. 뭔가 따뜻하면서도 속깊은 맛을 내는 음식이 먹고 싶어질 때입니다. 

제 마음을 어떻게 알았는지, 부산에서 지인들이 찾아왔습니다. 

저보다 양산 맛집을 더 잘 아는 이분들 오늘은 아주 특별한 것을 먹어보자며 

양산부산대병원 맞은편 택지에 있는 '황금해물문어보쌈'집에서 만나잡니다. 

그래서 찾아간 곳 '황금해물문어보쌈' 이라는 커다란 간판이 걸린 집을 찾았습니다. 

 

 

황금해물문어보쌈집 
들어가니 이 집의 추천요리 3세트가 벽에 걸려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표를 보니 그리 비싸진 않습니다. 우리 일행은 3명 그래도 제대로 먹어보자며 삽합보쌈 대자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나온 삼합보쌈 .. 일단 차림상만 봐도 행복해집니다. 비주얼로 행복하게 만드는 요리는 첨입니다. 
이집의 삼합은 문어와 삼겹살수육 그리고 홍탁입니다. 
거기에 각종 조개류 요리와 새우 그리고 쌈으로 먹을 수 있는 보충 재료들이 줄줄이 나오네요. 
제가 좋아하는 건 다 있습니다. ㅎㅎ 전 지금 넘 행복합니다. 
오른쪽에 있는 회가 홍탁입니다. 전 홍탁을 아주 좋아합니다. 아숩게 4점 밖에 나오질 않네요 ㅠㅠ 
그리고 맛있는 된장국이 입가심과 또 맛의 풍미를 더해줍니다. 
삼합보쌈 상차림 다시 한 번 볼까요? 이렇게 행복할수가 .. 
문어만 다시 한 컷 

 

따끈따끈한 삶은 문어와 삼겹살수육 거기에 홍탁 한 점을 상추에 올리고

그 위에 김치와 무우가 주가 된 보쌈속재료와 소스를 곁들여 입안 가득히 넣으니 

먼저 문어의 쫄깃쫄깃한 식감 사이로 삼겹살의 고소한 맛이 입안 가득 풍겨납니다. 

그리고 찐하게 느껴지는 홍탁의 그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숙성된 맛이 어우러집니다. 

그리고 함께 넣었던 무우양념속의 달콤매콤한 맛까지 더해져

먹는 이의 광대뼈가 절로 승천합니다. 

 

이 많은 걸 언제 다 먹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새우튀김 한 점을 남겨둘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너무 맛있고 또 행복하고 또 배불러서 새우튀김을 남겨둘 아량까지 생겨버린 모양입니다. 

 

저만 먹기 넘 미안해서 삼합보쌈 대짜로 포장해 달라해서 집에 가져갔더니

아내와 울 아이들 넘 행복하게 잘 먹네요. 

돈쓰고 이렇게 행복할 수 있다는 거.. 맛있는 음식을 먹는 보람 아니겠습니까? 

 

by레몬박기자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