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감과 파장

천성산 화엄늪 가을 억새숲의 비경 본문

국내여행

천성산 화엄늪 가을 억새숲의 비경

레몬박기자 2013. 10. 24. 10:39

 

억새 산행, 양산 천성산 화엄늪의 억새 산행, 화엄늪의 억새숲의 비경



경남 양산 천성산 화엄늪에 억새풀의 비경이 절정을 이루었다. 
원효암까지 차로 가서 그곳 주차장에 주차를 한 뒤 원효암을 거쳐 화엄늪으로 갔다.
원효암에서 화엄늪까지는 1.4km, 조금 산세가 험해 한 시간 정도 등산을 하면 된다. 
왕복 두 시간을 잡으면 무난히 다녀올 수 있으리라.


억새_화엄늪_천성산

원효암에서 화엄늪에 이르는 산길을 오르면 이런 비경이 나타난다.

억새_화엄늪_천성산

저 멀리 보이는 화엄늪 안내판

억새_화엄늪_천성산

억새숲을 지나 저 멀리 보이는 양산시

억새_화엄늪_천성산

억새길을 따라 가는 연인들

억새_화엄늪_천성산

화엄늪을 찾는 산사람들

억새_화엄늪_천성산

화엄늪 억새풀을 지나 사진도 찍고..

억새_화엄늪_천성산

여인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가을 풍경

억새_화엄늪_천성산

햇빛을 받아 반짝이는 억새들의 몸짓

억새_화엄늪_천성산

맑은 하늘과 하얀 억새잎과 푸른 산의 조화

억새_화엄늪_천성산

억새가 가을바람에 흔들린다.

억새_화엄늪_천성산

화엄늪을 찾아온 추억의 아이스께끼

억새_화엄늪_천성산

억새와 사람들 그리고 양산시

억새_화엄늪_천성산

억새의 아름다움

억새_화엄늪_천성산

빛을 받으면 더욱 빛나는 억새의 몸짓..




화엄늪으로 가는 길으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홍룡사에서 출발하여 화엄늪으로 바로 오는 길이고, 또 하나는 원효암에 주차하고 길을 따라 화엄늪으로 가는 길, 또 하나는 원적산 봉수대를 지나 여기로 오는 길이다. 대부분 화엄늪에서 봉수대를 지나 상북면으로 내려가 버스를 타는 코스를 택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