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감과 파장

한눈에 보는 26일 A매치 결과 브라질 프랑스 제압 독일은 호주에 역전패 당할 뻔 본문

오늘의 이슈

한눈에 보는 26일 A매치 결과 브라질 프랑스 제압 독일은 호주에 역전패 당할 뻔

레몬박기자의 레몬박기자 2015. 3. 27. 09:04

반응형

3월26일 A매치 결과 이란 브라질 콜롬비아 코트티부아르 덴마크 스코틀랜드가 이겨

 

이란VS 칠레

'침대 축구' 이란이 '남미의 강호' 칠레를 제압했다. 이란 축구 대표팀(FIFA랭킹 42위)은 27일 오전(이하 한국시간) 4시 오스트리아 NV 아레나에서 열린 칠레 대표팀(FIFA랭킹 15위)과의 친선경기에서 2-0으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이란은 지난해 11월 18일 한국전 승리(1-0) 이후 A매치에서 7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달렸다(6승1무).

 

브라질VS프랑스


'삼바 군단' 브라질이 '레블뢰 군단' 프랑스를 꺾으며 23년간 이어진 프랑스 원정 무승 징크스를 깨는 데 성공했다.브라질은 27일 오전 5시(한국시간)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스타드 드 프랑스에서 열린 국가대표 친선경기 프랑스와의 경기에서 3-1로 승리했다. 브라질은 전반 40분에 오스카, 후반11분에 네이마르, 후반24분에 구스타부가 골을 넣었고, 프랑스는 바란이 전반 21분에 만회골을 넣는데 그쳤다. 

 

콜롬비아VS바레인

 

라다멜 팔카오의 활약 속에 콜롬비아가 바레인을 대파했다. 콜롬비아는 27일(이하 한국시간) 바레인 리파에서 열린 바레인과 친선경기서 6-0으로 승리를 거뒀다. 이날 승리로 콜롬비아는 A매치 6연승을 달리며 오는 6월 열리는 코파 아메리카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코트디부아르VS앙골라

 

아프리카의 강호 코트디부아르가 스타 군단을 앞세워 앙골라를 가볍게 꺾었다. 코트디부아르는 27일 새벽(한국시간) 코트디부아르의 스타드 펠릭스 우푸에 부아니에서 열린 앙골라와의 A매치 평가전에서 비에라와 칼루의 골에 힘입어 2-0 승리를 기록했다. 코트디부아르는 윌프레드 보니, 제르비뉴, 야야 투레 등을 선발 명단에 내세웠다. 이에 맞서 앙골라는 프레디와 잡을 중심으로 공격 작업을 풀어갔다.

 

 

 

독일 대 호주 사진=연합뉴스에서 퍼옴

 

독일VS호주

 

2014 브라질 월드컵 우승에 빛나는 '전차군단' 독일 축구대표팀이 2015 아시안컵 챔피언인 '사커루' 호주와 2골씩 주고받는 난타전 끝에 승부를 가리지 못했다. 독일은 26일(이하 한국시간) 독일 카이저슬라우테른의 프리츠 발터 슈타디온에서 열린 호주와의 평가전에서 1-2로 끌려가던 후반 36분 루카스 포돌스키(인터밀란)의 동점골이 터져 2-2로 비겼다. 오는 30일 조지아와 2016 유럽축구연맹(UEFA) 선수권대회(유로 2016) 예선 D조 5차전을 앞둔 국제축구연맹(FIFA) 1위 독일은 랭킹 65위인 호주를 상대로 가벼운 '몸풀기'를 예상했지만 치열한 공방이 펼쳐지며 자칫 역전패를 당할 뻔했다.

 

덴마크VS미국

 

덴마크 대표팀은 이날 덴마크 오후스에서 열린 미국과의 평가전에서 니클라스 벤트너(볼프스부르크)의 해트트릭을 앞세워 3-2 역전승을 거뒀다. 전반 19분 만에 미국의 조지 앨티도어(토론토)에게 선제골을 내준 덴마크는 전반 33분 벤트너의 동점골로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덴마크는 후반 21분 선제골의 주인공인 앨티도어의 패스를 받은 애런 조너선(알크마르)에게 추가골을 허용하며 위기에 몰렸다. 이때 해결사 역할을 맡은 벤트너는 후반 38분 재동점골에 이어 후반 추가시간에 역전 결승골로 해트트릭을 완성하며 팀 승리의 주역이 됐다.

 

스코틀랜드VS북아일랜드

 

이밖에 스코틀랜드는 북아일랜드와의 평가전에서 후반 40분 터진 크리스토프 베라(입스위치)의 결승골을 앞세워 1-0으로 이겼다.

 

 





by 레몬박기자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