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감과 파장

미국여행, 라스베이거스의 밤거리 풍경 본문

외국여행

미국여행, 라스베이거스의 밤거리 풍경

레몬박기자 2011. 4. 11. 05:00






월요일입니다. 잘들 지내셨나요? 저는 교회에서 주일 예배드리고, 내일 사진찍으러 가자고 같이 갈 일당들을 꼬셨답니다. 그런데 모두 출근해야 한다네요. 진해를 다시 가고싶은데.. 이젠 진해에 꽃잎이 날리며 마치 눈내리는 그런 환상적인 풍경이 펼쳐질 때라 이땐 이쁜 모델이 필요합니다. 절 따라 같이 가줄 이쁜 백수 아가씨 어디 없을까요? ㅎㅎ

오늘은 막간을 이용해서 라스베이거스의 밤거리 풍경 이모저모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여긴 LG 전자의 LED 하늘전광판이 있는 바로 그곳입니다. 미국 여행을 하면서 느낀 점 중 하나는 사람들이 잘 놀 줄 안다 그런 생각이 들더군요. 요즘 우리 문화도 이렇게 바뀌어 가고 있다는 생각이 조금씩 들긴 합디다만, 이렇게 함께 참여해서 즐길 수 있기보단 남의 눈치를 먼저 보지 않나 싶습니다. 라스베이거스이 밤거리 풍경 이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역시 이곳에도 많은 노점상들이 아주 다양한 물건들을 팔고 있더군요. 그리고 그 옆으로 아마 헤어컷 특별행사를 하는 것 같았습니다. 헤어샾 안에 많은 여성들이 아주 즐거운 표정으로 모여 있습니다.









특이한 예술 공예품들을 즉석에서 만들어 파는 거리 예술가들도 보이구요










이곳은 거리에 설치된 상설무대입니다. 갖가지 공연이 이어서 열리는데, 정말 여기서 공연하는 팀들 수준이 대단하더군요. 그리고 함께 모여서 즐기는 모습 정말 덩달아 신이 나더군요.









밤에 더욱 활기를 찾는 라스베이거스 참 평온해보입니다.








카지노라는 네온사인이 여기가 라스베이거스라는 사실을 확인시켜 줍니다.

즐거움이 가득한 한 주간 되시길 바랍니다.

가실 때 추천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