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감과 파장

[원동매화축제]미리 가보는 원동 순매원 매화축제 본문

카테고리 없음

[원동매화축제]미리 가보는 원동 순매원 매화축제

레몬박기자 2014. 3. 21. 21:55

미리 다녀온 원동매화축제, 원동매화축제가 열리는 순매원의 풍경



내일부터 원동 순매원 매화축제가 시작됩니다. 한달전부터 양산 시내 곳곳에 매화축제를 알리는 현수막이 내걸리며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양산시에서는 이 축제가 경상남도가 대표적 축제로 선정된 후 처음 열리는 행사라 더 많이 신경 쓰는 모습입니다. 저는 하루 전 원동매화축제가 어떻게 준비되고 있는지, 그리고 매화는 잘 폈는지 궁금해서 원동 매화축제가 열리는 순매원으로 차를 몰았습니다.





원동매화축제_현수막양산시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 원동매화축제 현수막

 

원동매화축제_매화마을매화축제가 열리는 매화마을 주차장,하루 전인데도 많은 차량이 몰려 있다.

 

원동매화축제_매화원동 매화는 순매원에서 저기 보이는 산위까지 이어져 있다.

 

원동매화축제_사람들순매원을 찾은 많은 사람들

 

 

원동매화축제_매화매화축제를 준비하는 주민들

 

원동매화축제_열차매화축제에 빼놓은 수 없는 촬영포인트, 열차가 지나가는 풍경

 

원동매화축제_순매원1날씨탓인지 매화가 만개하지는 않은 모습

 

원동매화축제_장독대 매화그늘에서 쉬고 있는 장독대

 

원동매화축제_음식점순매원 가판대와 음식점

 

원동매화축제_식탁가장 향기나는 곳에서 가지는 아름다운 식사, 국수 한 그릇 2천원

 

 


원동매화축제_화가 아름다운 곳에서 그린 초상화

 




교통편이 좀 걱정이 되긴 하지만, 이근에 있는 원동역으로 오신다면 좀 더 수월하게 오실 수 있겠네요. 기차편을 잘 살펴보시고 오세요. 차로 오는 길은 여유 시간을 넉넉하게 두시고 와야 합니다. 일단 양산으로 오셔서 물금으로 오시되, 아랫길이 아닌 윗길로 가셔야 합니다. 물금에서 시작하여 원동까지는 약 20km 차로 약 20분정도가 걸리는 거리이지만, 내일은 1시간은 잡아야 할 것 같습니다.

매화축제 오시는 길에 딸기밭 체험행사장도 있으니, 오신 김에 딸기 밭을 들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붙여 놓은 것을 보니 매실 엑시기 1리터 한 병에 1만5천원에 판매한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여긴 평소에도 다양한 음식을 파는 포장마차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순매원 안에도 식사를 하실 수가 있구요. 여비도 좀 두둑히 챙겨오심 아주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by 레몬박기자

(☞클릭) 레몬박기자의 오늘의 사진 바로가기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하트 한 번 눌러주세요.

Comments